자유게시판
금괴를 화폐로 사용 하게 하려한 의도는 참 좋았으나
넘치는 시드의 회수(판매시 수수료 2%)
하지만 금괴가 겹치는 아이템이 아닌 관계로 아직도 금괴보다는 윙으로 거래하는 일이 많은데요
그로인에 윙값의 시세는 점점 올라가고있구요
화폐로 등장한 금괴가 별로 사용 되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금괴를 겹치는 아이템으로 바꿔만 준다면 좋은 활용 화폐가 될텐데 말입니다.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xpdlfrja2012.05.14무슨 금괴수수료 80만원정도 때문에 금괴안받는것들 ㅉㅉ 거지들 -
하이아칸 쟈드키엘。2012.05.13마치 화폐정리사업을... -
네냐플 마일스토리2012.05.12여기다가 글남겨봤자 소용없음 유저들끼리 뭉쳐서 항의해야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