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아까부터 자꾸 접속하면 윈도우로 팅겨나오는데

하이아칸 Le레아 2012-05-10 11:52 456
Le레아님의 작성글 3 신고

나만 이래요?

왜 게임시작 누를때마다 다시 까는것도 모잘라서 겨우 접속했더니 접속한지 5초만에 팅겨나오는 이 현상은 도대체 뭡니까? ** 게임 자꾸 이따구로 운영 할겁니까? 어제까지만해도 잘만 됐는데 왜 이래?

 

전체 댓글 :
3
  • 밀라
    네냐플 (★)
    2012.05.10
    12지낫다 아싸 근데도안된다 진짜 운영자가알바생인듯
  • 클로에
    하이아칸 손예진′
    2012.05.10
    저도요
  • 밀라
    하이아칸
    2012.05.10
    12시까지잔아요..저도그럼.... 조금만더기다려봅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