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만 이래요?
왜 게임시작 누를때마다 다시 까는것도 모잘라서 겨우 접속했더니 접속한지 5초만에 팅겨나오는 이 현상은 도대체 뭡니까? ** 게임 자꾸 이따구로 운영 할겁니까? 어제까지만해도 잘만 됐는데 왜 이래?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2012.05.1012지낫다 아싸 근데도안된다 진짜 운영자가알바생인듯 -
하이아칸 손예진′2012.05.10저도요 -
하이아칸 攄2012.05.1012시까지잔아요..저도그럼.... 조금만더기다려봅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