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이건 무슨 오류..?

네냐플 『影崎』香織 2012-05-10 11:06 871
『影崎』香織님의 작성글 15 신고

 

재설치해봐도 안되는데 해결법 아시는분?

전체 댓글 :
15
  • 클로에
    네냐플 프리시라
    2012.05.10
    저도그래요 ;;; 시간이 몇시인데 아직 접이안되네요 국내1위겜회사 맞나?
  • 아나이스
    네냐플 『影崎』香織
    2012.05.10
    에러 복구 프로그램이 어딨는거지;
  • 아나이스
    네냐플 ☆아이나스
    2012.05.10
    전 저방법으로 해결했는데 다되는건 아닌가보네요
  • 조슈아
    네냐플 Sound〃
    2012.05.10
    아이나스님 안되자나여 엉엉, 저도 저런데 ㅠㅠㅠ헝헝 ㅠㅠㅠㅠ
  • 아나이스
    네냐플 ☆아이나스
    2012.05.10
    넥슨 고객센터 에러복구프로그램 받고 실행후 하시면 문제해결되네요 참고들 하세요~
  • 밀라
    네냐플 (★)
    2012.05.10
    테일즈운영진들은 욕을하도많이잡수셔서 진짜 오래사실듯 만수무강하세욤
  • 아나이스
    네냐플 『影崎』香織
    2012.05.10
    운영자는 버그 리포팅 안봐요. 이건 단언할수있음 ㅋㅋ
  • 밀라
    네냐플 (★)
    2012.05.10
    버그리포팅올렷는데 대답은해줄련지
  • 클로에
    하이아칸 손예진′
    2012.05.10
    왜접속이안되;;;
  • 조슈아
    하이아칸 Josooa『폰』
    2012.05.10
    운영자는 이 글을 볼려나 몰겟네..
  • 조슈아
    하이아칸 Josooa『폰』
    2012.05.10
    깔고 지우고 깔고 지우고 컴 리붓하고 깔고... 그래도 안돼는 이유는 도대체 뭔지 원..ㅋㅋ
  • 티치엘
    하이아칸 Снеггч
    2012.05.10
    나만 그런게 아니구나...OTL
  • 밀라
    네냐플 (★)
    2012.05.10
    헐 나만그런게아니네 어떻게하라는거여
  • 아나이스
    하이아칸 정령마왕
    2012.05.10
    새로 받아서 깔앗는데도 오류 뜨고 안돼네요.
  • 루시안
    하이아칸 별검、
    2012.05.10
    저도그래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