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재설치해봐도 안되는데 해결법 아시는분?
- 전체 댓글 :
- 15
-
네냐플 프리시라2012.05.10저도그래요 ;;; 시간이 몇시인데 아직 접이안되네요 국내1위겜회사 맞나? -
네냐플 『影崎』香織2012.05.10에러 복구 프로그램이 어딨는거지; -
네냐플 ☆아이나스2012.05.10전 저방법으로 해결했는데 다되는건 아닌가보네요 -
네냐플 Sound〃2012.05.10아이나스님 안되자나여 엉엉, 저도 저런데 ㅠㅠㅠ헝헝 ㅠㅠㅠㅠ -
네냐플 ☆아이나스2012.05.10넥슨 고객센터 에러복구프로그램 받고 실행후 하시면 문제해결되네요 참고들 하세요~ -
네냐플 (★)2012.05.10테일즈운영진들은 욕을하도많이잡수셔서 진짜 오래사실듯 만수무강하세욤 -
네냐플 『影崎』香織2012.05.10운영자는 버그 리포팅 안봐요. 이건 단언할수있음 ㅋㅋ -
네냐플 (★)2012.05.10버그리포팅올렷는데 대답은해줄련지 -
하이아칸 손예진′2012.05.10왜접속이안되;;; -
하이아칸 Josooa『폰』2012.05.10운영자는 이 글을 볼려나 몰겟네.. -
하이아칸 Josooa『폰』2012.05.10깔고 지우고 깔고 지우고 컴 리붓하고 깔고... 그래도 안돼는 이유는 도대체 뭔지 원..ㅋㅋ -
하이아칸 Снеггч2012.05.10나만 그런게 아니구나...OTL -
네냐플 (★)2012.05.10헐 나만그런게아니네 어떻게하라는거여 -
하이아칸 정령마왕2012.05.10새로 받아서 깔앗는데도 오류 뜨고 안돼네요. -
하이아칸 별검、2012.05.10저도그래요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