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7년전쯤에 이 게임일 실컷하고 잠시 7년의 공백기간을
두었다가 요근래 들어서 나야트레이로 새로이 키우고있는데 이제 렙은 32입니다
부지런지 퀘스트도 하려고 하려고하는데
뭔 이놈의 매크로가 이렇게 많은지
레벨업도 어려울 지경이네요ㅠㅠ
뭐좀 때리고 있으면 와서 퍽~~퍽~~스킬 써버리고 몹은 죽어버리고
그나마 잡템팔아서 물약값 퉁 치고 사는 쪼렙한테 .....
진짜 할맛이 뚝뚝 떨어지긴 합니다만 이게임 나름의 매력이 있어서 접긴 싫은데
운영자들은 아예 단속을 안하는겁니까?
하는건데 매크로가 너무 많아서 그러는 겁니까?
이건뭐..너무 막장으로 가는게 아닌가 싶네요ㅠㅠ
초보를 배려하는건 눈꼽도 보이지 않네요ㅠㅠ
아아아아아아아 개늠 짱***들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아카엘리스2012.05.12솔직히 메크로 잡아도 몇일지나면 다시 돌아와요....결국 하나마나; 운영자분들이 꾸준히 봐주셔야되는데 잠깐이라도 손놓으시면 또 생겨나는게 메크로 ㅈㅈ; -
네냐플 액시피터2012.05.09저도 테일즈 처음나올때부터 했는데... 와... **제일때가 엄청나게 그리울정도 -
하이아칸 뽀카뽀카2012.05.08고랩존 24시간켜나서 마돌 에델의기억 가격이 내려가는 실정 다른템도 마찬가지지만 -
네냐플 戀歌〃2012.05.08넥슨이 매크로를 잡아주질않으니..;; 조금만 참고 사냥하시다보면 매크로 없는 곳에서 사냥하실 수 있으니 힘내세요ㅜ -
하이아칸 추억그속에서2012.05.08공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