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의수 돌리는 유저가 양심좀 가졌으면..

네냐플 수레바퀴밑에서 2012-05-07 23:28 504
수레바퀴밑에서님의 작성글 0 신고

자기가 정말로 그것이 필요한것인지 손을 가슴에 대고 생각해 보기 바래요

자신의 편리함이 다른유저의 게임에 대한 애정 인내심 노력에 대한 정당한 대가를

뺐어 가는건 아닌지..

그래도 돌리겠다면 자랑스럽게 인터넷에다가 프로그램 광고 쳐 올리지좀 마시구요

클럽 홍보한답시구 의수군단 만들 생각이면 같잖은 허세 그만 떨고

그냥 혼자 조용히 돌리세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