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영자님 오방에서 팅기는거

하이아칸 리틀엔젤2 2012-04-16 22:25 410
리틀엔젤2님의 작성글 0 신고

좀 고처줄수없나요...이건뭐 훈장을 모으란건지 말라는건지...맨날 은아니여도 너무 자주튕겨서 맨날 훈장

못받아요....무슨 파일을 열수없다면서 멈추면서 팅기는대...윈7이라서 그런건지....

아님 팅겨도 다시 드러갈수잇게해주던가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