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매크로때문에 접었엇는데

하이아칸 퀘이드 2012-04-16 20:07 714
퀘이드님의 작성글 5 신고

 

아직도 매크로판치나요?

ㅈㄴ 한 6개월전에접었다가 다시할려는데 그때 진짜

온사냥터에 매크로밭이던데 아직도 글나요..

 

전체 댓글 :
5
  • 티치엘
    하이아칸 아루에나
    2012.04.24
    매크로 돌리자고 모집하는 클럽도 있음요
  • 아나이스
    네냐플 사실은미소녀
    2012.04.17
    정령초도 클던가세용
  • 란지에
    하이아칸 나니아니르
    2012.04.16
    매크로때문에 봄동가서 정령초를 못먹겠더라 ㅠ
  • 밀라
    네냐플 Sony"
    2012.04.16
    판안친다 돌아와라 저레을 위한 클럽 던전도잇고 매크로잇다고 사냥못한다는애들이 **인거다
  • 란지에
    네냐플 ArchAngelGS
    2012.04.16
    ㅇㅇ..예나지금이나 메크로는판을침..그저 클던만이살길.,(아.. 메크로 늘어서좋은점은 몹들 리젠이 참..빨리되서 몹위치 선정만잘하면 메크로덕에 폭랩도가능)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