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직도 매크로판치나요?
ㅈㄴ 한 6개월전에접었다가 다시할려는데 그때 진짜
온사냥터에 매크로밭이던데 아직도 글나요..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아루에나2012.04.24매크로 돌리자고 모집하는 클럽도 있음요 -
네냐플 사실은미소녀2012.04.17정령초도 클던가세용 -
하이아칸 나니아니르2012.04.16매크로때문에 봄동가서 정령초를 못먹겠더라 ㅠ -
네냐플 Sony"2012.04.16판안친다 돌아와라 저레을 위한 클럽 던전도잇고 매크로잇다고 사냥못한다는애들이 **인거다 -
네냐플 ArchAngelGS2012.04.16ㅇㅇ..예나지금이나 메크로는판을침..그저 클던만이살길.,(아.. 메크로 늘어서좋은점은 몹들 리젠이 참..빨리되서 몹위치 선정만잘하면 메크로덕에 폭랩도가능)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