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매크로 제재 방식 건의

네냐플 알카네이쥬 2012-04-13 21:55 370
알카네이쥬님의 작성글 0 신고

유저 차원에서 매크로를 제재할 수 있는 "유저 자정작용"을 건의한다.

다 똑같이 생긴, 필드를, 던전마저 활보하며 장악하는 매크로.

타 유저가 매크로로 의심되면 유저는 "매크로 신고"를 할 수 있다.

5분 이내 30회 이상 "스킬"을 사용한 유저에게만 사용가능하며,

매크로 신고는 10분에 1회만 가능하다.

매크로 신고가 되는 순간 타 유저와 상대 몬스터는 무적상태(정지)가 되고,

화면 전체가 클릭이 불가능하며, 질문을 받게 된다.

질문은 화면에 복사가 불가능한 그림으로 표시되는 아스키코드 범위 10진수 기준 65~126 사이의

7자리 랜덤문자열 입력하는 것이며, 입력 대기시간은 3분이다.

입력에 실패하면 추방(프로세스 강제종료) 된다.

1시간 이내에 5번 이상 신고를 받고 3번 이상 입력 실패가 발생하면 강제종료 3시간 이내에 재접속 불가

동시에 매크로 리포트에 캐릭터명이 라인업되어 운영진에 전송된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