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 이자크 케릭선정좀 도와주세용 ㅠㅠ
피케이는 전혀.. 사냥만즐깁니다.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血夜之龍』2012.04.13거지같은 밸런싱 -
하이아칸 결정적두방2012.04.13란지에는 산스루전에 키웠고 이자크는 지금 만렙인데 보스릴레이도 할거면 란지에 키우는게 좋죠 -
네냐플 트라바체스2012.04.13대세는 이자크인데 둘다 에피1캐릭 쌈싸먹을정돈 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