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란지에 / 이자크 케릭선정좀 도와주세요.........

하이아칸 Stell 2012-04-13 12:00 612
Stell님의 작성글 3 신고

란지에 / 이자크 케릭선정좀 도와주세용 ㅠㅠ

 

피케이는 전혀.. 사냥만즐깁니다.

전체 댓글 :
3
  • 루시안
    네냐플 『血夜之龍』
    2012.04.13
    거지같은 밸런싱
  • 아나이스
    하이아칸 결정적두방
    2012.04.13
    란지에는 산스루전에 키웠고 이자크는 지금 만렙인데 보스릴레이도 할거면 란지에 키우는게 좋죠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바체스
    2012.04.13
    대세는 이자크인데 둘다 에피1캐릭 쌈싸먹을정돈 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