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운영자 호구임?

하이아칸 20대초반청년 2012-03-29 22:17 445
20대초반청년님의 작성글 0 신고

 

월급안받고 일함?

매크로 한마리도 못잡는 무능력 찌질이

 

설마 또 정지먹이려나?
엘섬3사냥하다가 튕기고 영원히 안들어가지더라 ?
아이디 지켜주려고 영정 ㄳㄳㄳㄳ 늘 고마움

덕분에 그캐릭 접음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