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장난하냐?

네냐플 성녀 2012-03-29 22:16 368
성녀님의 작성글 0 신고

 

뭐하냐 영자야 보고는 있냐?

 

뭔가 조취를 취하던가 해야지 뭐하냐 이게 사람 빡돌게 만드네ㅡㅡ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