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또팅김..의욕상실될거같음 ㅋㅋㅋㅋ캐시창 외치기도사라졌음

네냐플 Anelliana 2012-03-29 21:53 372
Anelliana님의 작성글 0 신고

아..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제 외치기 캐샵에서 산거 아직 안받고 내버려뒀더니 사라짐 ㅡㅡ 얼른 복구해주셈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