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아 진짜 이 쓰레기 영자들

네냐플 라조기 2012-03-29 21:52 450
라조기님의 작성글 2 신고

약 쳐빨았나

 

왜이래 오늘

 

아 진짜 뭐 사람 빡치게 하는것도 정도가 있지..

전체 댓글 :
2
  • 밀라
    네냐플 Sony"
    2012.03.29
    너그러다 영정먹어 라조기야 ㅋ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2012.03.29
    오늘 혁명1번,오방2번 다팅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_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