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운영자님 하이아칸 매크로좀 없애주세요

하이아칸 MOSTUNIQUE 2012-03-27 10:28 482
MOSTUNIQUE님의 작성글 3 신고

3년만에 테일즈 다시 시작하는데

완전 매크로천국이 됬어요;

영자님 지금 당장이라도 셀바스평원6 가보시면 알거에요

짱깨말고 한국사람 아이디로도 매테오 쳐날리고있는 상황이에요...

이건뭐 매크로 천지라 초보가 사냥할곳이 없어요

이러니까 리즈시절만큼 유저수가 안늘고 줄기만하지..

전체 댓글 :
3
  • 란지에
    하이아칸 카강
    2012.03.27
    매크로 맨주 없**나요 숫자로만 ㅋㅋㅋㅋ 이번엔 2천 몇개 없앴댓는데 저번에도 그전에도 그그전에도 매번 숫자만큼은 일류 매크로 탐지기임 ㅋㅋㅋㅋㅋㅋㅋ
  • 밀라
    하이아칸 결정적한방
    2012.03.27
    이미 텔즈 망함 뿌리가 튼튼해야되는데 신규유저가 없으니 ㅉㅉ
  • 막시민
    하이아칸 Siperion
    2012.03.27
    걱정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