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3년만에 테일즈 다시 시작하는데
완전 매크로천국이 됬어요;
영자님 지금 당장이라도 셀바스평원6 가보시면 알거에요
짱깨말고 한국사람 아이디로도 매테오 쳐날리고있는 상황이에요...
이건뭐 매크로 천지라 초보가 사냥할곳이 없어요
이러니까 리즈시절만큼 유저수가 안늘고 줄기만하지..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카강2012.03.27매크로 맨주 없**나요 숫자로만 ㅋㅋㅋㅋ 이번엔 2천 몇개 없앴댓는데 저번에도 그전에도 그그전에도 매번 숫자만큼은 일류 매크로 탐지기임 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결정적한방2012.03.27이미 텔즈 망함 뿌리가 튼튼해야되는데 신규유저가 없으니 ㅉㅉ -
하이아칸 Siperion2012.03.27걱정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