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왜알면서도 매크로를안없애요?

하이아칸 했네 2012-03-27 10:08 439
했네님의 작성글 3 신고
설마 몰라서안하는건아닐테고 매크로유저들이 캐시결제라도해주나
전체 댓글 :
3
  • 밀라
    하이아칸 밀레오네
    2012.03.28
    열심히 하나 그에 비해 매크로가 미어 터짐
  • 밀라
    하이아칸 생일
    2012.03.27
    하이아칸의 경우 언제나 초과였으나 한단계 내려앉음.
  • 밀라
    하이아칸 생일
    2012.03.27
    안없애다니 맨날공지사항 올라오는데 대충잡긴 잡는것같은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