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테일즈 아직도...?

하이아칸 빵빵야 2012-03-26 21:46 460
빵빵야님의 작성글 3 신고
매크로 존1나 많나요? -ㅅ-;;
전체 댓글 :
3
  • 란지에
    네냐플 마로니에∂
    2012.03.28
    ㅋㅋ
  • 이스핀
    하이아칸 리틀엔젤2
    2012.03.27
    국산매크로까지 추가돼서 고렙던전도 이잰 갈대없음
  • 밀라
    하이아칸 쫌생이새키
    2012.03.26
    ㅇㅇ 조온나 많아 개벌레들같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