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과 넥슨에서 원하는 동접수를 늘리는방법은
님들생각대로 텔즈에서 알바를 풀어서 매크로를 잡는방법인데
제재방법으로는
영구정지가 아닌
일명 '블랙스크린'(윈도우 블루스크린에러를 모방해봤음)
알바들에게 걸리면
화면전체가 검게 변하며.,. 클릭을 할수없게 막아시스템을 막아놓음.
(매크로들은 그자리에 가만히서있겠지)
검정화면에 이런 문구가 나옴,
'블랙스크린의 감옥에 갇히셨습니다'
'남은시간 : 8670시간(365일)'
'본 시간은 접속하여있는경우에만 줄어듭니다'
그 화면을 보며 결국 버틸놈들만 버티겠지ㅋ
빡쳐서 고객센터전화해서 항의하면 로그내역살펴서
매크로인증되면 시간 2배 2년
2년동안 검정화면에 숫자만 봐야함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리틀엔젤22012.03.27그래 내가할게 적용시켜줄래? -
네냐플 세르엔트라츠2012.03.27서비스업종인 게임회사에서 당연히 개발해**다고 생각. -
하이아칸 깜둥가마2012.03.26프로그램 개발은 니가할꺼냐? -
네냐플 곰돌이행동대장2012.03.26캐릭터삭제해봤자 다시 캐릭 만들거 아님 제 글에빼먹었는데 저 블랙스크린은 계정전체에 거는걸로 -
네냐플 『血夜之龍』2012.03.26걸리면 매크로 캐릭터는 삭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