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자님 이게임을 만드신이유가 단지돈버시기위해서 입니까?(도발)
머 다른게임은
케쉬텝(이뻐~ 기간없어)
펫?(기간있어 그래도 좋아 다른케릭으로 이동가능해 같은 계정에서)
이메크로게임은
케쉬텝?(이뻐~but!기간!기간없는거?그냥 안이뻐~)
펫?(기간없어 좋아!! 근데.....4천분??!!!!품어야되? ㅋㅋㅋ우리가 조류야?왜알이야? 기분나쁘게!!!!ㅋㅋㅋ시간단축?돈또쓰라고요? ㅋㅋㅋㅋ 스킬좋아!!!다른 게임에도 있는건아는데(스킬)....... 이동가능 못함
그리고 ㅋㅋ 펫보관함은진짜 같은계정에 다른케릭터에이동가능한지 알았는데 ㅋㅋㅋㅋ 이거낚김 나만그런게아니겠지? ㅋㅋㅋㅋㅋ)
아맞다 은행 아나 5천시드? 왜제안되어있음? ㅋㅋ 장난해? 아니 현실에도 은행에서 돈제안이없는데
왜??? 이게 제일 열받아 아오 진짜 왜그렇게살아요? (도발) 편리하게 살아요
남 골탕먹이는 재미로살아요?
윙으로 더럽게 계산해야되고 진짜 사람들이 이거에 제일 불만일거임!! 진짜
돈버는건 좋은데요 이게임을 하고있는 유저들은 생각해야져 더많이 재미있게 해야되는거아니에요??
그래야 재미있어서 친구들에게 홍보도하고 같이하고 좋을텐데.....
매크로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말이없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매크로게임이라고 홍보할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다른게임하지 왜 이게임을해? 라고 생각하실거같은데요 충고입니다 충고
독도는 자기땅이라우기는 일본 테일즈위버 딱봐도 매크로없어보입니다 왜일까? (이건 일본사람이아니라서모릅니다 그낭 feel로 ㅋㅋ)
우리!!!!우리나라!!!!에좀 관심 갖었으면좋겠네요 근데 일본 테일즈위버 많이 재미있어보임 ㅋㅋㅋㅋ
태어나서 수없이 많은게임을했습니다(자랑 아님 ㅋㅋㅋ)
이렇게 많은 매크로게임 생전처음봅니다
저도 나이 한살한살 먹습니다 운영자님도 나이를 드시잔아요
진짜 매크로에 진지한생각을 하시면좋겠네요
진짜 매크로!!!!!!!!!!!!짜증!!!!진짜!!!!!!!
게임은 휴식을 취할떄 재미있으라고 하는줄알았는데 근데 매크로!!! 짜증!!! 스틸해!!!! 나야!!!시벨린!!!!루시안!!!!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생각좀하고 삽시다(마지막 도발)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정룡술2012.03.26매클위버~ ㅄㄷ영자들빡돌게하냉~^^다들 프리테일즈 하는 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