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그런데 물량 시벨린 루시안 나야는 매크로 그렇다치고.

네냐플 긔차LI즘 2012-03-26 10:10 591
긔차LI즘님의 작성글 2 신고
메테오 매크로는 왜안잡는데 그리규  아나이스 자동사냥도 영정먹이지.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모린☆
    2012.03.26
    중국짱깨들은 이제 그렇다고쳐...일반유저 매크로라도 짤라라 좀 ㅡㅡ 개짜증난다 메테오랑 아나이스 매크로**들
  • 밀라
    하이아칸 復미에키復
    2012.03.26
    아오 화면흔들려서 톡하올뻔 슈밥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