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고딩 때 친구가 같이 하자고해서 시작한 게임인데,
벌써 20대 후반이고 ㅋㅋㅋㅋㅋ
나도 한때는 클럽에서 막내였었는뎅.........
2005년도에 접속을 끊었다가 1년, 2년, 6개월 주기로 접속하다가
다시 접속한지 몇 일 안되었는데 ㅜ_ㅜ
정말 브금, 텔즈만한 게임이 없어요.
다른 게임도 물론 매크로가 넘치지만
테일즈 정신차려서 매크로 좀 단속했으면 좋겠어 i o i
아~ 이렇게 매크로에 멘붕되면 안된단말야~~~~~~~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노란소녀*2012.03.18하이아칸은 정말 ...메크로가 장난이 아님..산스도 많지만. 그래도 산스는 할만해요..(아이템구하기가 어려울뿐..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