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테일즈 진심으로..........

하이아칸 마녀푸딩 2012-03-16 13:56 499
마녀푸딩님의 작성글 1 신고

 

고딩 때 친구가 같이 하자고해서 시작한 게임인데,

벌써 20대 후반이고 ㅋㅋㅋㅋㅋ

나도 한때는 클럽에서 막내였었는뎅.........

2005년도에 접속을 끊었다가 1년, 2년, 6개월 주기로 접속하다가

다시 접속한지 몇 일 안되었는데 ㅜ_ㅜ

정말 브금, 텔즈만한 게임이 없어요.

다른 게임도 물론 매크로가 넘치지만

테일즈 정신차려서 매크로 좀 단속했으면 좋겠어  i o i

아~ 이렇게 매크로에 멘붕되면 안된단말야~~~~~~~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노란소녀*
    2012.03.18
    하이아칸은 정말 ...메크로가 장난이 아님..산스도 많지만. 그래도 산스는 할만해요..(아이템구하기가 어려울뿐..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