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테일즈위버를 처음해보는데요..

하이아칸 모데라토토 2012-03-16 11:37 584
모데라토토님의 작성글 2 신고

젤리킹은 어떻게사냥하나요? 젤리삐들 발판위에 올려놓고

죽여야나오는건가요? 젤리삐 올려놔도 안죽이면 계속 이동하는것같고 ㄷㄷㄷ

전체 댓글 :
2
  • 보리스
    하이아칸 전사보리차
    2012.03.16
    그리구 다음방으로 가면 젤리킹이 나옵니다
  • 티치엘
    네냐플 소천
    2012.03.16
    발판위에 올려놓으면 발판색이 변하게 됩니다. 그럼 그발판은 완료된거에요. 모든 발판의 색이 변하게 되면 완료되는겁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