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젤리킹은 어떻게사냥하나요? 젤리삐들 발판위에 올려놓고
죽여야나오는건가요? 젤리삐 올려놔도 안죽이면 계속 이동하는것같고 ㄷㄷㄷ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전사보리차2012.03.16그리구 다음방으로 가면 젤리킹이 나옵니다 -
네냐플 소천2012.03.16발판위에 올려놓으면 발판색이 변하게 됩니다. 그럼 그발판은 완료된거에요. 모든 발판의 색이 변하게 되면 완료되는겁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