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 기억의수정구슬에서 모이는 경험치는 현재 제가 남겨놓고있는
경험치인가요? 아니면 제가 여태까지 모아온 경험치인가요?
궁금하네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쫄쫄이법사2012.03.151+1 -
네냐플 뭣하는짓이에요2012.03.14아나이스로 키운만큼 들어갑니다.60에 더블클릭이면 60만큼...1에 더블클릭하면 1랩만큼요..저는 뭣도 모르고 랩낮을때 더블클릭해서-_-;; 사실 선택지 뜰때 유심히 안본게 잘못이지만요 ㅜ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