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그런건 아니지만 이틀에 한번 꼴로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하고
게임시작 누르면 넥슨 게임매니저 뜨면서 게임 설치하라고 뜨네요 자꾸
시작한지 얼마 안됐는데 걍 접을까.ㅠ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