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게임 시작 누르면 왜 자꾸 설치창 뜨나요?

네냐플 Harrykane 2012-03-14 15:57 402
Harrykane님의 작성글 0 신고

매번 그런건 아니지만 이틀에 한번 꼴로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하고

게임시작 누르면 넥슨 게임매니저 뜨면서 게임 설치하라고 뜨네요 자꾸

시작한지 얼마 안됐는데 걍 접을까.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