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ㅋㅋ3월12일날 매크로를 잡앟대 ㅋㅋㅋ

하이아칸 전사보리차 2012-03-13 17:36 635
전사보리차님의 작성글 1 신고

영자님아 정숲에 몇주쨰 매크로 돌아가고잇씀요 ㅋㅋㅋㅋㅋ

지금도

3천명은 대채 누굴잡은거야 ㅋㅋ

 

구라로 글만싸질르지 말고 좀 제대로잡아봐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노숙자씨
    2012.03.14
    트레비조 남ID자 시리즈 계속 있어요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