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Sony " 는 아무래도

네냐플 섬세한검놀림 2012-03-13 13:46 524
섬세한검놀림님의 작성글 5 신고

넥슨이 풀어놓은 꼭두각시인듯 ㅋ

 

하나는 알고 둘은 모르네 ㅋ

 

이러면 또 믿힌듯이 댓글에 욕 써제끼겠지 뭐 ㅋ

 

하여간 어느게임을 가든 이런 어줍짢은 자게워리어는 한둘씩 잇다니까 ㅋ

 

다른사람들 글에 리플달때 생각 한번쯤은 하고 쓰세요 ㅇㅅㅇ ㅋㅋ

 

 

전체 댓글 :
5
  • 티치엘
    네냐플 라조기
    2012.03.13
    sony 텔즈공홈 아노섭 망신 인게 어제 오늘일도 아니고 뭘 세삼스레..
  • 막시민
    하이아칸 망각공라
    2012.03.13
    왜 너는 니 의견만 옳다고 맨날 주장하냐?? 자게에서 니가 존내 까이는 이유에 대해서 한번쯤 회의감을갖고 니를 돌아봐야 정상아니냐?? 이건 뭐 자존심만 썌가지고 존네 우기기만 잘하네 너같은애들이 남이충고해줘도 씹음
  • 막시민
    하이아칸 망각공라
    2012.03.13
    저 개똥논리 아직까지 쓰고있네 너 바보냐 넌 회사에서 보고서나 공문작성 열심히 했는데 실상은 엉터리라 상사한테 꺠졌는데 넌 상사한테 존내열심히 했다면서 대드냐?? 기술부족 문제도 유저들이 정당하게 건의할수 있는 사항
  • 밀라
    네냐플 Sony"
    2012.03.13
    자기가 매크로 하고싶은 내용으로 ㅆ ㅓ서 제가 그걸모라한거지 님이 낄자리는 아닌거가튼데요 괜히 껴서 나대지마세요
  • 밀라
    네냐플 Sony"
    2012.03.13
    님 지적은 괜찮은데 ㅎㅎ 몰알고 시비거세요 저한자는 주어없이 넥슨까는거고 매크로 4000명 매 테스트 몇차마다 몇천명씩 잡는 운영진이 그럼 노력안하는겁니까 ? 충분이 하구있구만 그리고 저분이 주장한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