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발 뭐 1~2시간만 하면 런타임 떠 개객기..
켜둔건 매랜 알송 텔즈받개 없다구 텔즈도 렉안걸리고
텔즈 켜노코 영화보고 별짓다해도 렉안걸려 근대 왜 자꾸 1~2 시간 2~3시간만 하면 런타임 뜨냐구
아 **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