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런타임 오류 개객기

하이아칸 전사보리차 2012-03-12 19:54 387
전사보리차님의 작성글 0 신고

슈발 뭐 1~2시간만 하면 런타임 떠 개객기..

 

켜둔건 매랜 알송 텔즈받개 없다구 텔즈도 렉안걸리고

텔즈 켜노코 영화보고 별짓다해도 렉안걸려 근대 왜 자꾸  1~2 시간 2~3시간만 하면 런타임 뜨냐구

 

아 **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