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넥슨입장에선 3대 게임빼고 덜 신경쓰다가
가만보니 텔즈로 깨나 돈이 벌리는거야
그래서 최대한의 이윤을 남기기위해 아주 가끔씩 에피 신캐릭 업뎃과 꾸준한 캐쉬템 추가는
하고 돈과 시간이 많이 들것같은 매클관리는 대충하면 되겠다 생각이든거지
뭐 앞으로도 캐쉬는 꾸준히 나올거고 그걸 텔즈에 애정을 가진분들이 계속 지른다면
내 생각엔 매클위버는 변화 없을거 같다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결정적두방2012.03.12넥슨이 버린게임 -
하이아칸 전사보리차2012.03.12알바 1명만 하루돌려도 매크로 없써짐 아에 신경을 안씀 ㅋㅋ좀만 귀찮게 해도 없어질텐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