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텔즈가 왜 매클이 방치수준으로 넘치나 가만 생각해보니

하이아칸 캡틴실버 2012-03-12 19:15 609
캡틴실버님의 작성글 2 신고

넥슨입장에선 3대 게임빼고 덜 신경쓰다가

가만보니 텔즈로 깨나 돈이 벌리는거야

그래서 최대한의 이윤을 남기기위해 아주 가끔씩 에피 신캐릭 업뎃과 꾸준한 캐쉬템 추가는

하고 돈과 시간이 많이 들것같은 매클관리는 대충하면 되겠다 생각이든거지

뭐 앞으로도 캐쉬는 꾸준히 나올거고 그걸 텔즈에 애정을 가진분들이 계속 지른다면

내 생각엔 매클위버는 변화 없을거 같다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하이아칸 결정적두방
    2012.03.12
    넥슨이 버린게임
  • 보리스
    하이아칸 전사보리차
    2012.03.12
    알바 1명만 하루돌려도 매크로 없써짐 아에 신경을 안씀 ㅋㅋ좀만 귀찮게 해도 없어질텐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