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이번에 다시 시작하면서 이자크를 키우는데, 요 몇일
안되었어요 그래도 레벨 쪼금 오르고 이제는 셀평6를
가지를 않는데 제가 가야하는 맵이 셀평6를 지나야 하기에
그곳을 지나쳐 가는데.. 오토 징그러울 만큼 많아졌어요
요 몇일 전보다 더 많아 졌어요 무슨 나야트레이가 지렁이
처럼 줄지어서 화면에 꽉차도록 이동을 하는데..
주변에 널려있는 잡템만 해도 엄청나게 깔려있고 대체
얼마나 관리를 안하면 이렇게되는것인지 의문스럽네요
현재 셀평6에 오토만 족히 500명 될거 같네요
텔즈 개발자 분들이 직접 들어와서 구경좀 해봤으면 해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전사보리차2012.03.12호갱님 매크로가 없는 맵은 없습니다 호갱님 mmorpg테일즈위버는 클럽던전 이용을 추천합니다 -
하이아칸 후숑숑2012.03.11그걸 이제 알았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