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더러워서 게임접습니다

네냐플 CEO김주원 2012-03-11 19:40 814
CEO김주원님의 작성글 5 신고

한동안 게임안하다가 오랜만에 접속했더니

해킹당해있더군요.........

E메일문의로 해킹신고했더니 답변이 업길래

전화문의로 해킹신고했더니 7일이전해킹은 복구가안된다고하네요

한동안 전화로 말하다가 짜증나서 고객센터로 찾아갔더니..

복구도안된다 보상도안된다... 내참더러워서 뭐라했더니

테일즈위버는 해킹복구자체서비스가없다고 지껄이네요...

더러워서 게임접습니다 고객센터에서 탈퇴해달라고하고 욕한바가지해주고나왔습니다...

오토는오토대로많고 해킹피해는 복구 서비스조차도없다고하고 더러워서 게임접습니다 모두 수고하세요

전체 댓글 :
5
  • 티치엘
    하이아칸 이향주
    2012.03.13
    저도 이번에 해킹당해서 고객센터전화해보니 아예 보상자체가 없더군요 일주일안에 알아도 보상해주는게 아니고 그냥 접속 계정만 확인하는거래요 짜증남 진짜 관리도 뭐같이함
  • 이자크
    네냐플 웨쥴
    2012.03.12
    이미 어떤 사이트나 게임에서 전부 정보유출되서 이건뭐.. 게임 잘키워놓으면 해킹당하고 ㄷㄷ;; 뭐 어쩌라는건지 ;;
  • 클로에
    네냐플 클료에다폰티나
    2012.03.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이미 해킹 포기염..
  • 루시안
    네냐플 경일느
    2012.03.11
    저도 하칸케릭 털려서 오를에서 새로키웁니다.. 이것이 멘탈의차이
  • 아나이스
    네냐플 구현의아크
    2012.03.11
    이걸 참고하는 사람들은 얼마나되려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