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 던파인가?암튼 막 사람 너무 쏠린 서버에 서버이전 이벤트로 다른서버 갈수있게 해주더만
이 게임도 좀 그랬으면 좋겠다 하칸하기 싫다 정말 ㅋㅋㅋ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라울실론2012.03.10하칸1 하칸2 나눠주면 안되나....ㅋㅋㅋ 왓다갓다 할수있게해주고 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