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서버이전 이벤트좀 하면 좋겟네

하이아칸 옐로우스톤 2012-03-10 22:34 418
옐로우스톤님의 작성글 1 신고
그 던파인가?암튼 막 사람 너무 쏠린 서버에 서버이전 이벤트로 다른서버 갈수있게 해주더만

이 게임도 좀 그랬으면 좋겠다 하칸하기 싫다 정말 ㅋㅋㅋ
전체 댓글 :
1
  • 보리스
    하이아칸 라울실론
    2012.03.10
    하칸1 하칸2 나눠주면 안되나....ㅋㅋㅋ 왓다갓다 할수있게해주고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