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까 셀바스6 매크로 3천개 돌리고
현제 하이아칸 현유저 써버 다운시키고
짱께 본케로 레어 먹을 속셈입니다
많은 유저분들도 아시겠지만 오후 6시부터 매크로가 활기치기 시작했고
계속들어오는 매크로들로 인해 현제 써버 접속은안대는 현황입니다 최대인원초과
하이아칸썹을 확장하던지 써버를 통합하던지
매크로테스터를 풀어주던지 에휴
운영진을 더 고용하는걸 추천하고싶습니다
3명이서 하기엔 무리이신듯 넥슨 전 운영자님을 보고싶습니다
초창기 넥슨말고 그게임으로 ....
브리트라 카산드라먹던시절........
운영진 24시로 2교대 했으면 좋겠습니다
- 전체 댓글 :
- 8
-
하이아칸 조금작은곰인형2012.03.10서버 통합되도 그렇게 좋을 거 같진 안아요...매크로는 똑같이 활개 칠테니까요 사람은 불어나고 매크로도 늘어 나겟죠.. -
하이아칸 XF2012.03.10중요한건 한계정당 5개만 만들수있는데 매크로 케릭들은 어떻게 들어오는지가 더 궁굼하죠 넥슨아뒤를 걸치지않고 접속했기 때문입니다 -
하이아칸 조금작은곰인형2012.03.10ㅋㅋ 운영자월급 얼마나 된다고 2교대에 24시간 이라니 ㅋ -
하이아칸 예삐공주왔어효2012.03.10테스터로 날려버려도 어차피 같은 서버내 외딴곳일뿐 -
하이아칸 전사보리차2012.03.10소프트맥스..... 근데 메테기는 비추 매크로 방해하면 매크로본캐가 와서 매테기 걸어서 죽거나 무인도행임...3일썩어봣는대 무인도에서 멘붕됌 -
하이아칸 길을잃은달2012.03.10이게 사실입니까? 그럼 퍼뜨려야겠네 -
하이아칸 precious。2012.03.10또 테스터기 풀면 매크로 아닌데 그거 장난으로 걸어서 보내는 유저 있기때문에 망할거같으니까 안푸는거죠 -
하이아칸 眞베아리스2012.03.10브리드라(x) 브리트라 (o)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