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돈벌겠다고 중국에 테일즈위버 오픈 했더니 돈버는건 정작 중국인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였이다 진심
이게뭐야 오랫만에 다시와서하는데 서버관리 이따구로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버는건 너네들이아니라 매크로나 짱개라는것을 알아야지 ㅋㅋㅋㅋㅋㅋ
두뇌에 뭐가들으셨길래 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