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현재 아노마라드 상황이다

하이아칸 로로라이나 2012-03-10 22:19 675
로로라이나님의 작성글 5 신고
http://irc.tested.co.kr/usrimg/10032218407f06e.jpg

꿀단지 캐고 잘들 하는 거 보이지?

결론 : 서버를 옮기라는 넥슨의 깊은 뜻
전체 댓글 :
5
  • 아나이스
    하이아칸 작은하마스토리
    2012.03.10
    사람들이 안옮기는 이유가 다들 지른돈하고 귀속템이 많으니까 옮기기 아까운거야 캐릭서버이동같은거 있으면 누가 안옮김 그냥 다옮기고 졏같은하칸안가지
  • 아나이스
    하이아칸 잎화설
    2012.03.10
    난 렙 17...아노마라드 가도됨...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나야코네코
    2012.03.10
    사람없는섭은이미망섭
  • 밀라
    하이아칸 베르페오르
    2012.03.10
    아얄 하시는군요 ㅋ
  • 루시안
    하이아칸 터프보이즈으
    2012.03.10
    넌 아노마라드하던가그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