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딴섭은메크로한테 윙안팜 쫒아냄 근데우리는? ㅋ

하이아칸 길을잃은달 2012-03-10 22:18 497
길을잃은달님의 작성글 4 신고
알고는 계심들? ㅋ
전체 댓글 :
4
  • 아나이스
    하이아칸 작은하마스토리
    2012.03.10
    요즘엔 매크로들도 한글닉써서 누가 매크론지 알기힘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칸은 그냥 사람은넘치는데 플라티나를 알깔이 계속 먹고있으니 윙풀리려면 짱꺠들이 푸는법밖에없음 거기에 뭐 알깔이 윙배달을해주나 그런것도아님
  • 보리스
    하이아칸 모유푸딩
    2012.03.10
    딴섭은 매크로 닉네임이 유명한가봅니다
  • 보리스
    하이아칸 전사보리차
    2012.03.10
    ㅇㅇ 암 그분들 짱개한태 메크로 받아서 매크로 돌리심 ㅋㅋ
  • 아나이스
    하이아칸 雪花結晶
    2012.03.10
    그런건 알깔한테 하셔야졍.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