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알고는 계심들? ㅋ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작은하마스토리2012.03.10요즘엔 매크로들도 한글닉써서 누가 매크론지 알기힘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칸은 그냥 사람은넘치는데 플라티나를 알깔이 계속 먹고있으니 윙풀리려면 짱꺠들이 푸는법밖에없음 거기에 뭐 알깔이 윙배달을해주나 그런것도아님 -
하이아칸 모유푸딩2012.03.10딴섭은 매크로 닉네임이 유명한가봅니다 -
하이아칸 전사보리차2012.03.10ㅇㅇ 암 그분들 짱개한태 메크로 받아서 매크로 돌리심 ㅋㅋ -
하이아칸 雪花結晶2012.03.10그런건 알깔한테 하셔야졍.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