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솔직히 아까만해도 계속 선셋을 지를까말까 고민했는데
운영이 ㅈ같아서 그냥 안지르려고요^^.. 내 결심을 확실하게 만들어줘서 고마워요,넥슨
돈굳었네여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터프보이즈으2012.03.10렙 1부터 다시 키우는거야..아주 조옷되는거징.. -
하이아칸 터프보이즈으2012.03.10이야 ~ 나하이아칸에서만 3만캐시질르고 매냐도 하이아칸으로 몇만 질렀는데 이번에 아예 렘므나 오를이나 트라바 이런 무인도로 갈아타는거야.. 이야~ -
하이아칸 전사보리차2012.03.10나도 지를까말까햇는대 매크로떔에 사냥도 못하는대 천천히 기냥 돈벌어서 구하지뭐로 생각바뀜 ㅋ -
하이아칸 로이우드2012.03.1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모유푸딩2012.03.10겨우 이정도가? -
하이아칸 작은하마스토리2012.03.10선셋은 다른서버가서 지릅시당 하칸에선 돈지르면 후회하기나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