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고마워요 넥슨

하이아칸 불멸의라우드 2012-03-10 22:17 542
불멸의라우드님의 작성글 6 신고

솔직히 아까만해도 계속 선셋을 지를까말까 고민했는데

 

운영이 ㅈ같아서 그냥 안지르려고요^^.. 내 결심을 확실하게 만들어줘서 고마워요,넥슨

 

돈굳었네여

전체 댓글 :
6
  • 루시안
    하이아칸 터프보이즈으
    2012.03.10
    렙 1부터 다시 키우는거야..아주 조옷되는거징..
  • 루시안
    하이아칸 터프보이즈으
    2012.03.10
    이야 ~ 나하이아칸에서만 3만캐시질르고 매냐도 하이아칸으로 몇만 질렀는데 이번에 아예 렘므나 오를이나 트라바 이런 무인도로 갈아타는거야.. 이야~
  • 보리스
    하이아칸 전사보리차
    2012.03.10
    나도 지를까말까햇는대 매크로떔에 사냥도 못하는대 천천히 기냥 돈벌어서 구하지뭐로 생각바뀜 ㅋ
  • 막시민
    하이아칸 로이우드
    2012.03.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보리스
    하이아칸 모유푸딩
    2012.03.10
    겨우 이정도가?
  • 아나이스
    하이아칸 작은하마스토리
    2012.03.10
    선셋은 다른서버가서 지릅시당 하칸에선 돈지르면 후회하기나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