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냥하다가튕김 ^^ 내 에오스 ㅂㅂ;; 돈도 들었는데 내 돈 ㅂㅂ 다야링인데 다야링 내구도 ㅂㅂ;;
- 전체 댓글 :
- 7
-
하이아칸 불멸의라우드2012.03.10에오스는 접속시간 기준이라, 튕겨도 시간 그대로 남아있음..문제는 12시까지 하는 몹젠1.7배, 레어3배임.. -
하이아칸 qrik002012.03.10아맞다 에오스... 아 감사합니다 ㅋ -
하이아칸 핑크레알토끼2012.03.10헐. 팅기면 에오스 효과 사라져요? ㅠㅠ 아 2분썻는뎈ㅋㅋㅋ -
하이아칸 작은하마스토리2012.03.10에오스는 나갔다들어와도 안꺼짐 죽지않는이상 -
하이아칸 로로라이나2012.03.10같이 조ㅈ되니까 괜찮습니다. -
하이아칸 쿠루루별공주2012.03.10ㅠㅠ -
하이아칸 우리는B급인생2012.03.10^^b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