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지금 저만그런거아니죠? 야 신난다

하이아칸 길을잃은달 2012-03-10 22:11 466
길을잃은달님의 작성글 7 신고

 

사냥하다가튕김 ^^ 내 에오스 ㅂㅂ;; 돈도 들었는데 내 돈 ㅂㅂ  다야링인데 다야링 내구도 ㅂㅂ;;

전체 댓글 :
7
  • 루시안
    하이아칸 불멸의라우드
    2012.03.10
    에오스는 접속시간 기준이라, 튕겨도 시간 그대로 남아있음..문제는 12시까지 하는 몹젠1.7배, 레어3배임..
  • 티치엘
    하이아칸 qrik00
    2012.03.10
    아맞다 에오스... 아 감사합니다 ㅋ
  • 아나이스
    하이아칸 핑크레알토끼
    2012.03.10
    헐. 팅기면 에오스 효과 사라져요? ㅠㅠ 아 2분썻는뎈ㅋㅋㅋ
  • 아나이스
    하이아칸 작은하마스토리
    2012.03.10
    에오스는 나갔다들어와도 안꺼짐 죽지않는이상
  • 아나이스
    하이아칸 로로라이나
    2012.03.10
    같이 조ㅈ되니까 괜찮습니다.
  • 티치엘
    하이아칸 쿠루루별공주
    2012.03.10
    ㅠㅠ
  • 아나이스
    하이아칸 우리는B급인생
    2012.03.10
    ^^b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