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왜공지를 않띠누냐??

하이아칸 Neo민 2012-03-10 22:11 452
Neo민님의 작성글 1 신고
가면갈수록 거만해지는 넥슨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하이아칸 아나델☆
    2012.03.10
    이시간에 누가 남아서 모니터링 질 하고 있겠습니까 ㅋㅋ 지들도 주말이니 일찍 퇴근하고 쉬어야죠. ㅋㅋㅋ **넥슨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