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가면갈수록 거만해지는 넥슨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아나델☆2012.03.10이시간에 누가 남아서 모니터링 질 하고 있겠습니까 ㅋㅋ 지들도 주말이니 일찍 퇴근하고 쉬어야죠. ㅋㅋㅋ **넥슨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