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데린 3층 일반팟 구한다고 외치기 썻더니 팅겼네 ^^

하이아칸 Dullahan 2012-03-10 22:03 429
Dullahan님의 작성글 1 신고

아이 좋아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보상해주겟지

= 매크로가 또 늘어나겟지

 

= 악순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1
  • 보리스
    하이아칸 전사보리차
    2012.03.10
    호갱님 꿈게십시요 메크로를 위한게임 테일즈위버입니다 호갱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