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메크로때문에 자꾸 서버폭주하나자
겜에 필요없는 잉여들 언제까지 안고갈꺼냐?
서버만 폭주시키고 일반유저한테 피해만주는데 좀 처리하지!?
다중프로그램 못하게 막아봐 좀...
정안돼면 테일즈겜말고는 다 막아버리던가..
- 전체 댓글 :
- 0
메크로때문에 자꾸 서버폭주하나자
겜에 필요없는 잉여들 언제까지 안고갈꺼냐?
서버만 폭주시키고 일반유저한테 피해만주는데 좀 처리하지!?
다중프로그램 못하게 막아봐 좀...
정안돼면 테일즈겜말고는 다 막아버리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