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대체 무슨 근거로 제제를 거는거죠?

하이아칸 말랑비버 2012-03-09 17:12 614
말랑비버님의 작성글 5 신고

클라드 플리마켓에 개인상점 켜놓고 자고 일어나니까

임시 제제라니 ㅋㅋㅋ

조사해**다니 ㅋㅋㅋㅋ

아니 제제를 하려고 했으면 어떤 근거가 있어야하는거아닌가요?

전화하니까 무조건 기술팀은 운영만하고 상담은 상담원인 여러분과 하라니 ㅋㅋㅋ

그렇다고 상담을 잘해주시는건가요?

그냥 상투적으로 기다리세요라는 말뿐이잖아요?

뭐하러 고객센터만들고 운영진만듭니까.

ㅋㅋㅋ 조심하세요 유저분들 언제 순삭되거나 제제걸릴지모르는 게임이니깐요.

전체 댓글 :
5
  • 티치엘
    네냐플 찌찌뽕피앙
    2012.03.09
    아무래도 한국사람들 주민번호가 대량 여기저기 유출되고 그 주번을 쓰다가 다른 계정이 제재를 받아서 그런게 아닐까요? 넥슨으로 아이디 3개 만들 수 있잖아요
  • 아나이스
    네냐플 召喚術師
    2012.03.09
    제제는 모르겟고 그런 제제란말도없이 난 하루동안 마을을 계속못벋어낫엇음 필드를 이동할수없는상태래 더빡쳐 ㅋㅋㅋ
  • 보리스
    하이아칸 전사보리차
    2012.03.09
    호갱님은 중국 메크로를 방해 하여서 제자합니다 호갱님 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0biIivion』
    2012.03.09
    비매너 제재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운령、
    2012.03.09
    저랑같은 피해자이시군요 전화로 따졌드니 중국프로그램뭐어쩌구저쩌구하면서 안풀어줌여 ㅡㅡ 밤12시종료후 학교다녀오고 5시접속 제재 장난? ㅋㅋㅋㅋ 심지어 사유도안적어놓고 걍제재 ㄳ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