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잊모9 ㅡㅡ

네냐플 정종철 2012-03-09 15:55 458
정종철님의 작성글 0 신고

이거지같은 ㅡㅡ

지하수로 레버 다건들고 대저택가야하는데 2판 째 안열림 열쇠있으면뭐하냐고

대저택이 안열려서 이벤트 진행이안되는데 될땐되고 안될땐 안되는 거지같은챕터 안고치냐 진짜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