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혁명 몹 좀비화땜에 보너스 스테이지 놓침

하이아칸 리시오∂ 2012-03-05 20:03 453
리시오∂님의 작성글 2 신고
어떻게 할거임?

보너스 스테이지 놓쳐서 내 명예의 훈장 1개 못먹었잖삼

어떻할거임? 내 명훈 1개 보상해줄거임? 해줄거임~?
전체 댓글 :
2
  • 이자크
    하이아칸 지꼬。
    2012.03.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레어여왕
    2012.03.05
    퀘스트까지면 두개손해 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