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떻게 할거임?
보너스 스테이지 놓쳐서 내 명예의 훈장 1개 못먹었잖삼
어떻할거임? 내 명훈 1개 보상해줄거임? 해줄거임~?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지꼬。2012.03.0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레어여왕2012.03.05퀘스트까지면 두개손해 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