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데린2층 몹들 안죽습니다..어떻게는..하든하세요!!!

하이아칸 곰인형사주세요 2012-03-05 19:57 351
곰인형사주세요님의 작성글 0 신고

다른 필드몹..던전 모르겠으나..

 

데린2층 몹들 안죽습니다~서버렉인거같은데..

 

몬스터 피 다~깍아놓고 안죽네요..이거이거~

 

데린2층 뚫을려고 열쇄 구하고있는데....너무..대책늦는거 아닌가요??

 

운영진분들???

 

빨리 공지 올려서 빠르게 점검하던지 하세요.....

 

머이리..늦는지...;;;;;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