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다른 필드몹..던전 모르겠으나..
데린2층 몹들 안죽습니다~서버렉인거같은데..
몬스터 피 다~깍아놓고 안죽네요..이거이거~
데린2층 뚫을려고 열쇄 구하고있는데....너무..대책늦는거 아닌가요??
운영진분들???
빨리 공지 올려서 빠르게 점검하던지 하세요.....
머이리..늦는지...;;;;;
- 전체 댓글 :
- 0
다른 필드몹..던전 모르겠으나..
데린2층 몹들 안죽습니다~서버렉인거같은데..
몬스터 피 다~깍아놓고 안죽네요..이거이거~
데린2층 뚫을려고 열쇄 구하고있는데....너무..대책늦는거 아닌가요??
운영진분들???
빨리 공지 올려서 빠르게 점검하던지 하세요.....
머이리..늦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