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접속이 안되지
첨에 접속되서 카울에서 벚꽃비워프타는순간 멈추더니
재접해도 안댐 ;;
캐릭선택창까지 드가지는데 거기서 끝 안댐 아놔
으헝헝허어 알바끝나고 산뜻하게 하고 자려했드만 뭐이여ㅠㅠ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