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뭐이야 컴이 후져서 그런가

네냐플 잠만보소연 2012-03-05 00:17 321
잠만보소연님의 작성글 0 신고

왜 접속이 안되지

첨에 접속되서 카울에서 벚꽃비워프타는순간 멈추더니

재접해도 안댐 ;;

캐릭선택창까지 드가지는데 거기서 끝 안댐 아놔

으헝헝허어 알바끝나고 산뜻하게 하고 자려했드만 뭐이여ㅠ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