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아우 잠도안자구 기다렸건만

네냐플 포피언 2012-03-05 00:14 368
포피언님의 작성글 1 신고

 

주말이라 산뜻하게 즐기고 잘랬더니 이게모꼬

 

너무하신다 공지도 안뛰어주고..

 

영자들 다 퇴근했음?

 

넘한다 진짜로 나의 월요일을 망쳐놧어

전체 댓글 :
1
  • 밀라
    네냐플 Sony"
    2012.03.05
    잘댓네 회사에 집중하세요 성공해야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