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접속안대는 타이밍도 참....

네냐플 쁘류、 2012-03-05 00:03 447
쁘류、님의 작성글 2 신고

아나이스 키우다 벚꽃비 입장퀘 거의다 깨고 이제 벚꽃비 마을 들어가니까

팅기내.....

이러구 빽섭대서 탬구해서 깨고한거 다 초기화 대는거아님....

아 머같내....

전체 댓글 :
2
  • 밀라
    네냐플 Sony"
    2012.03.05
    드럽게잘댓다 진심 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샤르디아
    2012.03.05
    전 알이 ..1분 .. ㅠㅠㅠㅠ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