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팅긴 우리잘못;;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kyGun2012.03.05팅긴 것은 넥슨 잘못입니다. 이런 문제도 제때 수정하지도 않고 제가 운영자였으면 사과문 신속하게 올리고 서버점검해서 바로 수정 들어가겠네요. 하.. 진짜 겜할맛 안난다 증말 -
네냐플 은수비2012.03.05아! 내가 팅겼다! -
네냐플 IcarusSD2012.03.05팅기게한 넥슨잘못 -
네냐플 방귀대장뿌직이2012.03.05ㄴㄴ 거지서벙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