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접속은안되지만 넥슨잘못은 아닙니다

네냐플 모에모에뀨 2012-03-05 00:02 490
모에모에뀨님의 작성글 4 신고
팅긴 우리잘못;;
전체 댓글 :
4
  • 란지에
    네냐플 SkyGun
    2012.03.05
    팅긴 것은 넥슨 잘못입니다. 이런 문제도 제때 수정하지도 않고 제가 운영자였으면 사과문 신속하게 올리고 서버점검해서 바로 수정 들어가겠네요. 하.. 진짜 겜할맛 안난다 증말
  • 티치엘
    네냐플 은수비
    2012.03.05
    아! 내가 팅겼다!
  • 밀라
    네냐플 IcarusSD
    2012.03.05
    팅기게한 넥슨잘못
  • 아나이스
    네냐플 방귀대장뿌직이
    2012.03.05
    ㄴㄴ 거지서벙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