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친애하는 운영자님

네냐플 2012년 2012-03-04 23:51 428
2012년님의 작성글 4 신고

운영자님들 안녕하세요 하루종일 이것저것 손보시느라 힘든 운

영자님들에게 글하나 올려봅니다.

자, 여기서 제가할말은 몇가지없습니다.

병적인 섭팅을좀 예방해주셨으면 합니다. 하루이틀, 한두번도아니고 지속적인 팅김때문에 아노섭

슨상님들이 아주 슬퍼하십니다.... 정말 고생하시는건 알겟지만 도와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마로니엔느
    2012.03.04
    언어 잘자 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황신혜
    2012.03.04
    친애하는 영자 엿머겅 두번머겅
  • 나야트레이
    네냐플 2012년
    2012.03.04
    난잘거야
  • 티치엘
    네냐플 마로니엔느
    2012.03.04
    우리 언어도 서버 열릴때까지 기다릴거야?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