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자님들 안녕하세요 하루종일 이것저것 손보시느라 힘든 운
영자님들에게 글하나 올려봅니다.
자, 여기서 제가할말은 몇가지없습니다.
병적인 섭팅을좀 예방해주셨으면 합니다. 하루이틀, 한두번도아니고 지속적인 팅김때문에 아노섭
슨상님들이 아주 슬퍼하십니다.... 정말 고생하시는건 알겟지만 도와주세요 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마로니엔느2012.03.04언어 잘자 ㅋ -
네냐플 황신혜2012.03.04친애하는 영자 엿머겅 두번머겅 -
네냐플 2012년2012.03.04난잘거야 -
네냐플 마로니엔느2012.03.04우리 언어도 서버 열릴때까지 기다릴거야? 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