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정말 고맙네요

네냐플 하니아 2012-03-04 23:50 340
하니아님의 작성글 0 신고

11시 5분에 딱 하수도 2차 깨고 깔끔하게 자려고 했는데

접속도 안되고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캐는 되는데 왜 하려는 캐가 접이 안되는데!!

이미 하수도는 물 건너 갔고..

일찍 자게 해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ㅋㅋㅋㅋㅋ 일찍 일어나서 학교 가야징^*^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