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1시 5분에 딱 하수도 2차 깨고 깔끔하게 자려고 했는데
접속도 안되고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캐는 되는데 왜 하려는 캐가 접이 안되는데!!
이미 하수도는 물 건너 갔고..
일찍 자게 해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ㅋㅋㅋㅋㅋ 일찍 일어나서 학교 가야징^*^
- 전체 댓글 :
- 0
11시 5분에 딱 하수도 2차 깨고 깔끔하게 자려고 했는데
접속도 안되고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캐는 되는데 왜 하려는 캐가 접이 안되는데!!
이미 하수도는 물 건너 갔고..
일찍 자게 해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ㅋㅋㅋㅋㅋ 일찍 일어나서 학교 가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