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노마라드 폭팔됫냐

네냐플 황신혜 2012-03-04 23:35 480
황신혜님의 작성글 2 신고

캐릭 팅겨서 다시 드갈라면

안드가지네 ㅋㅋㅋ

 

** 딴 캐릭은 다 잘드가 지는데

ㅅㅂ 주 캐릭이 안드가지네?

 

아노마라드만 이런 거지?

 

안드가 질라면 다 안드가 지던가..

 

왜 안드가 지냐고 왜왜왜왜왜왜왜

 

아노마라드 ㅅ@#$$ㅂ&^&%

이거 뭐 어떻게 해야 되나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네냐플 모에모에뀨
    2012.03.04
    아 저도안들어가져여 한캐릭만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보리스
    네냐플 Boresjinnaman
    2012.03.04
    으악 나랑 케이스가 같은 분이야 ㅠㅠ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