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캐릭 팅겨서 다시 드갈라면
안드가지네 ㅋㅋㅋ
** 딴 캐릭은 다 잘드가 지는데
ㅅㅂ 주 캐릭이 안드가지네?
아노마라드만 이런 거지?
안드가 질라면 다 안드가 지던가..
왜 안드가 지냐고 왜왜왜왜왜왜왜
아노마라드 ㅅ@#$$ㅂ&^&%
이거 뭐 어떻게 해야 되나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모에모에뀨2012.03.04아 저도안들어가져여 한캐릭만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Boresjinnaman2012.03.04으악 나랑 케이스가 같은 분이야 ㅠㅠ ㅋㅋㅋ
1





